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 감성 스피커 추천

뱅앤올룹슨, 그 이름만으르도 감성을 자극하는 향기가 풍겨옵니다. 뱅앤올룹슨은 오랜 역사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는 탁월한 음질과 섬세한 디자인,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일상에 아름다움으로 채워주는 특별한 선물이 됩니다.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

◎ 탁월한 음향과 세련된 디자인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4세대는 강력하고 풍부한 소리로 공간을 가득 채웁니다. 액티브 룸 보정 기능은 스피커 위치를 기준으로 사운드 성능을 최적화하고, 최대 1,500와트의 출력은 선명한 고음과 강렬한 저음으로 공간에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세련된 곡선의 디자인의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잘 어울립니다. 크바드라트(Kvadrat)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커버는 최고의 소재로 우아함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추어 집이나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스피커 상단의 탑 센서에 손을 대고 좌우로 부드럽게 만지는 방식으로 볼륨을 조절하는 것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놀라운 반응성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766987?subId=&traceId=V0 301 5f9bd61900e673c0 I766987&w=728&h=90

 

◎ 스마트 기능

블루투스 5.0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블루투스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멀티룸 기능으로 집안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고, Google Assistant와 Amazon Alexa와의 호환성으로 음성 제어가 가능합니다.

3개의 나무 다리를 이용해 바닥에 스탠드형으로 사용 할 수 있고, 벽걸이 브라켓을 사용하여 벽에 걸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가 자리하고 있는 곳은 멋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끼며 최고의 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2

 

뱅앤올룹슨 제품을 통해 새로운 음악의 세계에 빠져 보세요. 여러분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감성적인 동반자로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뱅앤올룹슨의 매력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A9 4세대, Beoplay A9 4th Generation, Black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라이프스타일을 빛내는 프랑스 감성 라부아뜨 PR01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