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노트북 M3 맥북에어 13 및 15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맥북에어가 새로운 M3 칩을 탑재한 모델로 업그레이드 되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맥북에어 13과 15는 성능, 휴대성, 디자인에서 강화된 기능을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이 시대 최고의 노트북 M3 맥북에어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노트북 M3 맥북에어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노트북 M3 맥북에어

▣ M3 칩의 강력한 선능과 업그레이드 된 기능

M3칩은 업계 최고 수준의 3나노미터 기술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강력한 8코어 CPU, 최대 10코어 GPU, 최대 24GB 통합 메모리 지원 기능을 갖춘 이 칩은 M2칩 탑재 모델 대비 최대 60, Intel 기반 맥북에어 대비 최대 13배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작업에서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세계 최고의 얇고 가벼은 디자인과 강화된 배터리 사용 시간

맥북에어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견고한 알루미늄 외장을 갖춘 M3 맥북에어는 스타라이트,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미드나이트의 4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대 18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하여 이동 중에도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작업을 위한 M3칩의 성능

M3칩은 다양한 작업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게임 타이틀 실행, 이미지 편집, 스프레드시트 작업,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작업에서 M2 칩 탑재 모델 대비 최대 60%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최신 미디어 엔진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동영상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 AI 기능을 활용한 세계 최고의 소비자용 노트북

Apple Silicon으로의 전환으로 맥북에어는 AI 기능을 활용한 세계 최고의 소비자용 노트북 중 하나로 거듭났습니다. 16코어 Neural Engine과 M3칩의 협력으로 놀라운 AI 성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앱을 활용한 편리한 생산성 향상을 가능케 합니다.

 

▣ macOS Sonoma의 혁신과 향상된 사용자 경험

macOS Sonoma는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탑 위젯 배치, iPhone 위젯 접근, Safari의 프로필 기능, 게임 모드 등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높은 생산성과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북에어는 iPhone과의 시너지를 강화하여 AirDrop, 공동 클립보드, 연속성 카메라, Handoff 등을 통해 원활한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내장 앱과 앱 생태계

맥북에어는 FaceTime, Freeform, iMovie, GarageBand, Pages, Numbers, Keynote 등 다양한 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천 개의 앱이 Apple Silicon에 최적화되어 macOS에서 뛰어난 성능으로 동작합니다. Microsoft 365 및 다양한 iOS 앱들도 매끄럽게 지원됩니다.

 

M3 맥북에어를 통해 Apple은 사용자들에게 성능, 휴대성, 디자인 면에서 뛰어난 노트북을 제공하고, 새로운 맥북에어로  나은 컴퓨팅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Apple 2022 맥북 에어 13 M2, 미드나이트, M2 8코어, GPU 8코어, 256GB, 8GB, 30W, 한글, MLY33KH/A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맥북 고민중? 왜 맥북을 선택해야 하는지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M2 맥북에어와 M3 맥북에어 차이점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